왜 내가 녹색 에너지에 관심을 가져야 할까?

2020. 6. 14. 20:47카테고리 없음


왜 내가 녹색 에너지에 관심을 가져야 할까?



여러분은 아마 다른 사람들이 녹색 에너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녹색 에너지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린 테크놀로지가 여러분의 가정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커뮤니티에서 사용 가능한 에너지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에너지원이 당신의 집에 가장 싼지 결정하시오.


시행 중인 정부 인센티브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도시 물보다는 전기 열이나 우물물 대신 천연 가스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뜨거운 물은 태양 에너지를 통해 저렴하고 환경 친화적인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온수 시스템을 태양열로 작동하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직간접 순환 시스템이 있다.


추운 겨울이 있고 파이프가 얼지 않을까 걱정한다면 간접적인 것이 가장 좋다.




겨울 동안 가정용 태양열 시스템의 에너지 소비율을 계획 및 계산하여 매일 소비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겨울에는 에너지가 고갈되지 않을 것이고, 여름에는 그 이상의 에너지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전기 회사가 순 사용량에 대해 청구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하기 때문에 실제로 돈을 벌 것이다.




물을 데우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하려면 탱크가 없는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탱크가 없는 버전은 여전히 물을 데우기 위해 전기나 가스가 필요하지만, 그것들은 거대한 물탱크 대신 필요한 물만을 데우는 데 더 효과적이다.


집 전체를 공급하는 무탱크 난방기나 수도꼭지 한 개만 공급하는 무탱크 난방기를 구입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녹색으로 가는 임무를 맡고 있다면, 겨울 동안 전기 히터를 끄거나 아주 낮은 곳에 두는 것부터 시작하라.


따뜻한 옷을 더 많이 사고 난로를 이용하여 집에 열을 가하라.


호흡에 도움을 주고, 잠자는 동안 공기를 시원하게 해주면 건조한 기도를 막아준다.




가능하면, 집에 있는 불을 끄지 마십시오.


추울 때는 스웨터와 스웨터를 입어라.


열이 매우 높게 돌면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낭비된다.




보일러 유닛을 교체하는 것은 에너지를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오래된 보일러는 에너지 소비량을 고려하지 않고 만들어졌고, 새로운 보일러가 더 효율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이산화탄소를 훨씬 적게 생산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한다.




에너지를 절약하고 싶다면, 분명하고 잘 알려진 일을 하라: 방을 나갈 때마다 불을 끄라.


방을 나갈 때 불을 끄는 것은 간단한 행동이지만, 그것이 절약하는 에너지의 양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뿐만 아니라 돈도 절약한다.




에너지 효율에 있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전기 회사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공익 사업체들은 웹사이트에 당신의 정확한 에너지 사용량을 시간당으로 보여주는 영역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사용량을 낮추고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전구나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제품에서 바로 에너지 스타 로고나 도장을 찾아야 하니 꼭 찾아봐.


ENERGY STAR 가전이 충족해야 하는 지침은 미국 에너지부와 EPA가 정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세금 환급이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동작 감지를 포함한 자동 조도 센서를 설치해야 한다.


이 장치들은 방에 더 이상 아무도 없을 때 자동으로 감지하여 불을 끈다.


이러한 기기들의 절감 효과는 정말 더해질 수 있다! 차고에 실외 센서 조명을 설치하는 것도 잊지 마!



집에서 나오거나 잠자리에 들 때 온도 조절기를 60도로 맞춰라.


온도 조절기를 60도로 설정하면, 여러분의 시스템은 거의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 보상은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돈과 에너지 관리에 더 환경적으로 건전한 접근을 포함한다.




각 방을 따로따로 가열하여 월 청구서에 상당한 금액을 저축하십시오.


바닥 난방용액을 구하면 된다; 다른 부위를 주시하여 특정 온도를 선택할 수 있는 메인 보드가 있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큰 집들에게 좋은 생각이다.




이제 녹색 기술의 기본을 이해했으니, 여러분은 집에서 녹색 기술을 사용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


방금 배운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오늘부터 친환경적으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지갑과 환경 둘 다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