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도움이 되는 육아법

2020. 6. 14. 20:49카테고리 없음


빠르고 도움이 되는 육아법



부모가 될 기회를 갖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멋진 경험 중 하나이다.


아래의 조언은 때때로 어려운 세상에서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육아에 대한 당신의 헌신이 필요한 도전으로 접근하라.


이 충고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훨씬 덜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십대에게 특정 대학이나 직업 선택권을 선택하라고 압박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십대들이 압박감과 통제를 느낄 때, 그들은 종종 반항하고 그들이 해야 할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 할 것이다.




아이들이 집에 살면 실내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라.


사실, 담배를 영원히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간접흡연을 마시는 것은 흡연만큼이나 해로울 수 있다.


간접흡연에 노출되면 폐렴, 천식, 기관지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아이마다 독특하다.


당신의 자녀 중 한 명에게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처벌과 보상 모두에 적용된다.


어떤 기술이 잘 작동하는지, 어떤 기술이 효과가 없는지 기억하라.




가족 구성원들이 따를 수 있도록 긍정적인 언어로 명기된 명확한 규칙을 세우는 것은 갈등을 줄이고 자녀들이 잘 지내도록 돕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럽게 터치하는 것은 "노 히트"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는다.




집에서 장난감을 잘 돌려 놓아라.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같은 것을 가지고 노는 것에 싫증을 내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아이들은 장난감이 마음에 들지 않는 한 금방 흥미를 잃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장난감을 회전시킨다면 그것들은 갓난아기에게 새로운 것처럼 보일 것이고 당신은 그것들을 항상 살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들이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당신의 아이에게 알리도록 하라.


입양된 아이가 친부모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그들이 물어볼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거짓말을 하는 것은 자녀에게 원한을 유발할 수 있고 자녀와의 관계를 멀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다른 이점들 중, 팀 스포츠를 하는 것은 아이의 자존심을 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녀들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긍정적인 성격적 특성과 즐거운 기억을 형성할 수 있는 일종의 격려와 지원을 보여준다.




건강한 식습관을 증진시키기 위해 모든 정크 푸드를 없애라.


주변에 정크푸드가 없으면 아마 아이가 정크푸드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행사를 위해 이 특별한 음식들을 예약해 보십시오.




모든 아이들이 외향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아이들의 수줍음은 흔한 일이다.


아이가 너무 철면피하면 행동을 취해야 한다.


지금은 아이를 의사에게 데려가서 심리적인 문제가 있는지 살펴봐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아이들은 잘 처신할 때 칭찬을 받을 필요가 있다.


주의는 모든 아이들이 갈망하는 것이다.


아이들은 잘 행동하거나 나쁘게 행동함으로써 부모님의 관심을 끌 것이다.


자신을 행동하고 있는 아이를 무시함으로써, 부모는 미래에 덜 즐겁고 부정적인 행동을 요구하게 된다.




자녀들에게 지켜야 할 규칙들을 주어야 한다.


그들이 확립된 기대를 따르지 않는 것에 대한 결과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을 위해 이러한 한계와 규칙을 정하는 것은 아이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그들을 아끼고 사랑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규칙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당신을 위한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부모가 되는 것은 다소 힘든 일일 수 있다.


여러분은 이제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하고 여러분의 삶에 팁을 통합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작품의 정보를 유념하여 일생에 가장 큰 보물을 소중히 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이 당신의 인생 최고의 시간이 되어야 하며, 이러한 육아 팁을 가지고, 당신이 최고의 부모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