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

2020. 6. 14. 20:50카테고리 없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



당신의 정원에 대한 세심한 주의는 녹색 정원 가꾸기 운동의 주요 원칙 중 하나이다.


그렇기 때문에 현명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정원에서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고, 더 맛있는 농산물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성공적인 유기농 정원을 위해 제공된 조언을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면, 가능하면 딸기를 몇 개 심어라.


여러분의 아이들은 딸기를 따는 것을 즐길 것이고, 만약 그들이 달콤한 먹을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여러분을 도울 준비가 될 것이다.




식물이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팁은 아스피린 물을 사용하는 것이다.


아스피린 한 마리와 물 두 갤런을 섞으면 식물을 위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그들이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혼합물을 간단하게 뿌릴 수 있다.


이 과정을 2주 또는 3주에 한 번씩 반복하십시오.




당신의 집에서 자라는 식물은 65도 이상의 일정한 온도가 필요하다.


식물들이 효과적으로 자라기 위해서는 이 온도가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의 집이 겨울에 그렇게 따뜻하지 않다면, 대신 여러분의 유기농 식물에 사용할 수 있는 열등을 사용해 보십시오.




안에서 유기식물이 번성할 수 있도록 도울 때, 얼마나 많은 빛이 그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주거공간이 제한된 햇빛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환경에 이상적인 식물을 기르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종류의 식물을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특별한 램프를 얻을 수 있다.




다년생 초목을 심기 전에 땅을 준비시켜야 한다.


간단히 삽으로 흙을 퍼내고 잔디를 뒤집은 후 나무 조각 3~4인치로 그 부위를 거른다.


2주 동안 기다렸다가 새 다년생 식물들을 파서 심어라.




진흙투성이인 신발을 덮을 수 있도록 비닐봉지를 손에 두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산만하지 않고 꾸준히 일할 수 있어 더 행복하고 생산적인 정원사가 된다.




정원에서 커피 찌꺼기를 토양 혼합물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은 종종 건강한 식물에 권장된다.


커피 밭에는 식물이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질소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다.


질소는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식물을 더 크고, 더 좋고, 더 빨리 자라게 하는 방법이다.




퇴비 더미를 개발할 때는 건조 물질과 녹색 물질을 동일하게 측정하십시오.


녹색 식물 재료는 잔디 깎기, 사용한 꽃, 야채와 과일 쓰레기, 잡초와 잎을 포함한다.


건조 식물 재료는 톱밥, 잘게 썬 종이, 판지, 짚, 잘게 썰고 말린 목재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재, 숯, 병든 식물, 육식 동물의 거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좋은 일반적 관행으로, 씨앗 너비 세 개를 반드시 용기에 심어야 한다.


그러나 어떤 씨앗은 햇빛을 필요로 하고 절대로 덮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들의 예로는 페튜니아와 아게라툼이 있다.


만약 여러분의 씨앗이 햇빛을 필요로 하는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온라인이나 씨앗의 패키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글의 끝에 도달했으니 이제 유기농 원예는 제품의 맛과 건강성에 큰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기농 정원은 성공적이긴 하지만 노력의 가치가 충분히 있다.